고객서비스 헌장 및 이행 표준
- 1고객의 시선에서 고객의 마음을 먼저 헤아리겠습니다.
- 2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 경험을 제공하겠습니다.
- 3문화예술의 발전과 변화를 위해 새로움을 지향하겠습니다.
- 4고객에게 항상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 5문화예술의 발전지원과 나눔실천으로 사회에 공헌하겠습니다.
- 6고객님의 안전과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이러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부산시민회관 임직원은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 기준을 마련하고 성실히 지켜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구분 | 이행표준 |
---|---|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
|
고객의 알권리 충족과 비밀 보장 |
|
청렴하고 투명한 시민 고객서비스 구현 |
|
시정 및 보상방법 |
|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한 노력 |
|
구분 | 이행표준 |
---|---|
공연 관람객을 위한 서비스 이행기준 |
|
전시 관람객을 위한 서비스 이행기준 |
|
대관 고객을 위한 서비스 이행기준 |
|
아카데미 수강생을 위한 서비스 이행기준 |
|
- 1고객 편의를 위하여 부산시민회관 홈페이지(http://citizenhall.bscc.or.kr/)에 다양한 공연 및 안내 정보를 게시하고, 구체적으로 신규 정보를 관리하겠습니다.
- 2고객님의 문의, 건의, 불편사항 등을 홈페이지 <고객문의> 메뉴의 <FAQ>, <고객의 소리>, <고객제안>을 통해 24시간 수렴하겠습니다.
- 3서면, 전화, 인터넷 외에도 공연장, 전시장 내에 고객의 소리함을 비치하여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제시된 의견은 24시간 이내에 신속히 회신하겠습니다.
- 4홈페이지, 방문, 전화 문의 등의 채널을 통하여 수렴된 고객님의 의견을 부산시민회관의 제도와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고, 그 개선 실적을 반기별로 홈페이지에 공개토록 하겠습니다.
- 5고객의 소리함으로 수렴된 고객님들의 소중한 의견은 최대한 업무 개선에 반영하고, 개선 결과를 별도로 통보 및 분기별 개선 실적을 홈페이지에 공지하겠습니다.
- 6고객님께서 불편 사항에 대해 개선을 요구하게너 의견을 주실 때에는 성명과 E-mail. 연락처, 주소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우편 : (우 48742) 부산광역시 동구 자성로133번길 16
- 전화 : 051-630-5200
- 인터넷 : 부산시민회관 홈페이지(http://citizenhall.bscc.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