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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TV 설치 운영 규정

시설운영팀장시설운영팀장시설운영팀장시설운영팀장

부산시민회관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을 통해 부산시민회관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관리되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근거 및 설치 목적

부산시민회관은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 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합니다.

  • 법령에서 구체적으로 허용하는 경우
  • 청사관리, 시설안전, 화재 및 범죄예방 등

설치 대수, 설치 위치 및 촬영범위

설치 대수, 설치 위치 및 촬영범위
설치 대수 설치 위치 및 촬영범위
79대 부산시민회관 관리동 및 대·소극장, 지하·부설주차장, 외곽

관리책임자 및 접근권한자

귀하의 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보호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관리책임자 및 접근권한자 담당, 직위, 소속, 연락처 정보
구분 담당 직위 소속 연락처
회관관리, 시설안전, 화재 및 범죄예방 관리책임자 시설운영팀장 시설운영팀 051-630-5240
접근권한자 시설운영팀장 시설운영팀 051-630-5240

영상정보의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및 처리방법

영상정보의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정보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연중 24시간 계속 촬영일로부터 30일 부산시민회관 안내실

※ 처리방법 : 개인영상정보의 목적외 이용, 제3자 제공, 파기, 열람 등 요구에 관한 사항을 기록·관리하고, 보관기간 만료시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출력물의 경우 파쇄 또는 소각)합니다.

개인영상정보의 확인 방법 및 장소에 관한 사항

  • 확인 방법 : 부산시민회관을 방문하셔서 정보공개청구 법규와 절차에 따라 확인 가능합니다
  • 확인 장소 : 부산시민회관 방재실(청사관리, 시설안전, 화재 및 범죄예방용)

정보주체의 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

귀하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영상정보 처리기기 운영자에게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단, 귀하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 및 명백히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영상정보에 한정됩니다. 우리 부산시민회관은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요구한 경우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영상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부산시민회관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는 외부통제 등을 통하여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으며 암호화 조치등을 통하여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부산시민회관은 개인영상정보 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차등부여하고 있고, 개인영상, 정보의 위·변조 방지를 위하여 개인영상정보의 생성 일시, 열람 시 열람 목적·열람자· 열람 일시 등을 기록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개인영상정보의 안전한 물리적 보관을 위하여 잠금장치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

이 CCTV 설치·운영규정은 2008년 1월 29에 제정되었으며 법령ㆍ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ㆍ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본 기관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사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